블로그 이미지
LifeisSimpl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2. 1. 24. 15:40 Brain Trainning/DataBase

fatal error occurred while reading the input stream from the network. The session will be terminated (input error: 121, output error: 0).

위와 같은 오류가 2003 버전에서 발생했을 경우 ... 
윈도우 2008 과는 약간 다른듯 합니다. 일단... 레지스트리에 편집해야하는 해당 항목이 없습니다. 만들어 넣어야 할지... 아래는 2008 입니다.

저희는 문제가 발생해서 아래의 조치를 취했는데도 이런 문제가 발생했군요... 그래서... 다음과 같이 네떡카드에서도 설정을 해 줘야 합니다. ㅡㅡ;;

http://blogs.technet.com/b/networking/archive/2008/11/14/the-effect-of-tcp-chimney-offload-on-viewing-network-traffic.aspx 




iSCSI 장비에서 이런일이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 쩝.



응용 프로그램이 Windows Server 2003을 실행하는 서버에서 SQL Server에 연결할 때 오류 메시지: "일반 네트워크 오류", "통신 연결 실패" 또는 "전송 수준 오류"

이 페이지에서

현상

영문자와 숫자가 조합된 PIN 코드가 설정된 Bluetooth 장치가 있다면. 서버를 Windows Server 2003 및 Microsoft SQL Server 실행 중입니다. TCP/IP를 사용하여 SQL Server에 연결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SQL Server에 연결할 때 이 시나리오에서는 사용자가 일시적으로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 중 하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류 메시지 1
[Microsoft][ODBC SQL Server 드라이버][DBNETLIB] 일반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네트워크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오류 메시지 2
오류 [08S01] [Microsoft] [SQL Native Client] 통신 연결 오류입니다.
오류 메시지 3
System.Data.SqlClient.SqlException: 서버에 요청을 보낼 때 A 전송 수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공급자: TCP 공급자 오류: 0 - 있는 기존 연결이 강제로 원격 호스트에서 닫혔습니다.)
SQL Server 네트워크 로드가 높은 때 이러한 오류 메시지 중 하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QL Server 에서 데이터베이스를 복제할 때 이러한 오류 메시지 중 하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는 SQL Server 에서 데이터베이스를 다중 사용자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할 때 이러한 오류 메시지 중 하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원인

서버에서 TCP Chimney 기능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Windows Server 2003 확장 가능한 네트워킹 팩이에 의해 TCP Chimney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문제는 Broadcom 5708 칩세트 네트워크 어댑터를 사용하는 경우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Broadcom 5708 칩세트를 다음 네트워크 어댑터를 사용합니다.
  • Broadcom NetXtreme 2세
  • Hewlett-Packard NC373i 다기능 기가비트 서버 어댑터
네트워크 어댑터가 다른 칩셋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하드웨어 공급업체에 다음 업데이트가 있는지 하드웨어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최신 기본 입/출력 시스템 (BIOS) 서버에 대해 업데이트
  • 네트워크 어댑터에 대한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 네트워크 어댑터의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
하드웨어 공급업체에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해결 과정" 절을 참조하십시오.

해결 과정

중요한 이 섹션에서는, 메서드 또는 작업이 레지스트리 수정 방법을 알려 주는 단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레지스트리를 잘못 수정하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이 단계를 주의 깊게 따라야 합니다. 추가 보호 기능을 수정하기 전에 레지스트리를 백업해야. 그런 다음 문제가 발생할 경우 레지스트리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백업 및 복원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322756  백업 및 Windows 에서 레지스트리를 복원하는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TCP Chimney 기능을 해제하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시작 을 누르고 실행 을 cmd 를 입력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2.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Netsh int IP DISABLED chimney 설정합니다.
    참고 이 명령을 실행한 후 서버를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TCP Chimney 기능을 해제한 후 Windows Server 2003 성능이 저하되면 추가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1. 시작 을 누르고, 실행 을, Regedit 를 입력한 다음 확인 을 누릅니다.
  2. 다음 레지스트리 하위 키를 찾습니다.
    HKEY_LOCAL_MACHINE\SYSTEM\CurrentControlSet\Services\Tcpip\Parameters
  3. EnableTCPChimney 레지스트리 항목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4. DWORD 값 편집 대화 상자에서 값 데이터 상자에 0 입력한 다음 확인 을 누릅니다.
  5. EnableRSS 레지스트리 항목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6. DWORD 값 편집 대화 상자에서 값 데이터 상자에 0 입력한 다음 확인 을 누릅니다.
  7. EnableTCPA 레지스트리 항목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8. DWORD 값 편집 대화 상자에서 값 데이터 상자에 0 입력한 다음 확인 을 누릅니다.
  9. 서버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현재 상태

Microsoft는 "본 문서의 정보는 다음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절에 나열된 Microsoft 제품에서 이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추가 정보

Windows Server 2003 확장 가능한 네트워킹 팩이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TCP Chimney 오프로드
  • 받는 쪽 (RSS) 확장
  • 네트워크에 직접 메모리 액세스 (NetDMA)
Windows Server 2003 네트워크 트래픽을 처리할 때 이러한 기능을 Windows Server 2003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Windows Server 2003 확장 가능한 네트워킹 팩을 얻으려면 Windows Server 2003 서비스 팩 2 (SP2)를 설치해야 합니다. 또는 Microsoft 기술 자료 문서 912222 설명하는 업데이트를 설치해야 합니다. 추가 정보는 다음 문서 번호를 클릭하여 Microsoft 기술 자료에서 확인하십시오:
912222  Microsoft Windows Server 2003 확장 가능한 네트워킹 팩을 릴리스
TCP Chimney 기능을 사용하려면 서버에서 지원하는 기술을 오프로드 네트워크 어댑터가 있어야 합니다.

네트워크 추적을 사용하여 TCP Chimney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TCP Chimney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직접 서버의 네트워크 추적을 캡처하면 네트워크 추적 3방향 핸드셰이크는 TCP 및 UDP 트래픽을 포함합니다. TCP/IP 스택이 해당 특정 부분을 무시할 네트워크 트래픽을 TCP Chimney 기능을 수 있기 때문에 네트워크 추적을 다른 트래픽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패킷을 캡처하는 드라이버를 TCP/IP 스택의 해당 특정 부분에 위치합니다.

Microsoft의 현재 보기를 게시 날짜를 기준으로 이 문제에 대한 정보와 이 문서 솔루션에서 나타냅니다. 이 솔루션은 Microsoft 또는 타사 공급자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에서는 타사 공급자 또는 이 문서에서는 타사 솔루션을 특별히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있을 다른 타사 공급자나 타사 솔루션이 이 문서에서는 설명하지 않습니다. Microsoft는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처해야 하므로 이 정보는 사용하여 약정 수 있도록 Microsoft에서 해석해서는 안. Microsoft 보장할 수 또는 모든 정보 또는 Microsoft 또는 언급한 타사 공급자에 의해 제시된 솔루션의 정확도를 보호인 수 없습니다. 

Microsoft는 어떠한 수 있으며 모든 표현, 보증 및 조건을 명시적, 묵시적 또는 법정 여부를 제외합니다. 이러한 포함되어 있지만 표현, 보증, 또는 제목, 권리 비침해를, 만족스러운 조건, 상품성, 및 모든 서비스, 솔루션, 제품, 또는 기타 자료를 또는 정보를 관련하여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조건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Microsoft이 이 문서에서는 포함되지는 몇 가지 설명합니다 타사 솔루션을 지지 것입니다.
posted by LifeisSimple